<신장개업> 동홍동 편백전문점 ‘편백 힐링스토리’

편백나무가 아토피와 심신질병· 스트레스 치유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편백나무를 활용한 제품에도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22일 동홍동 플러스마트 2호점 옆 건물에 편백나무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편백 힐링스토리’가 문을 열었다. 현우석씨(27세)가 부모님이 가구 를 주문 제작하던 목공방 자리에다 공간을 새롭게 가게를 차렸다. 중·고교 동창인 송지민씨가 함께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현 대표는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 가구를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평소  목공예에 대해 관심을 갖고 기술을 연마해 왔다.


편백나무 전문매장인 이곳에서는 편백나무를 소재로 한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판매하고, 주문제작은 물론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아토피, 피부 트러블 완화에 효과 높은 천연 로션오일 원액과 각종 세균 진드기·새집 증후군 제거에 탁월한 친환경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편백 반신욕기는 게르마늄 항아리 옹기성분이 들어간 특허상품을 직접 만들어 저렴하게 판매한다. 벌써부터 한의원· 산부인과· 산후조리원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편백 성분의 주방세제는 가격이 저렴해 각종 경조사 시 답례품 용도로 판매되기도 한다. 그 외 주택 바닥의 열적외선 난방시공이 가능하고,  편백나무도 판매한다,


편백나무는 피톤치드 함량이 높기로 정평이 난 전남 장성군 축령산 일대에서 공수한 뒤 수작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낸다.

나무 구입 시 재단해 준다. 나만의 작품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은 집에서 사포질과 못질 등으로 간단한 소품을 만들며 창작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한 가구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디자인으로 만든 제품을 주문 제작한다. 가게 한 쪽의 편백으로 된 방에는 반신욕기와 족욕기, 테이블, 의자가 한꺼번에 샘플로 진열돼 있다. 편백제품을 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기분을 맛볼 수 있다.
판매상품: 반신욕기 198만원(렌털 가능), 족욕기 47만원(매장가30만원), 편백 주방세제5000원, 천연세제 1만5000원 등.
 전화: 762-0566.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