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화순금모래해변 공연장 일원

 

안덕면이 주최하고 안덕청소년문화의집, 안덕면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하성용), 안덕면복지위언협의체(위원장 부재옥)에서 주관, 번네골 권역, 화순리 마을회․청년회에서 후원하는 ‘2014 금모래해변 모다들엉 별빛 축제’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화순금모래해변 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16일에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는 청소년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 공연이 펼쳐지게 된다.

냅킨 부채만들기, 석고방향제 목걸이 만들기, 봉숭아꽃물들이기, 페이스페인팅이 등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매콤달콤 떡꼬치와 시원한 슬러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청소년동아리팀은 서귀포산업과학고등학교의 Growing밴드, 대정청소년수련관-Wing밴드, B.R Crow,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의 반필인, 챌투앤, 안덕초등학교의 블루밴드, 안덕지역아동센터의 합창, 안덕청소년문화의집의 핸드벨, 그리고 마술공연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또한 안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The 푸르미)와 청소년 봉사동아리(혼디드렁) 회원들이 쓰레기처리와 관련된 환경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17일에는 남기다 밴드, 뚜럼부라더스, 사우스 카니발 팀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