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개관 25주년을 기념해 제주도민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2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제주도민이라면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열리는 '뮤직 아일 페스티벌', △와인 파티, △글램핑•캠핑, △뷔페 '더 파크뷰' 등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지휘자 금난새가 이끄는 '제주 뮤직 아일 페스티벌' 입장권을 제주도민에 한해 2월 14일까지(9일 공연없음) 50% 할인된 가격(비투숙객 가격 기준)에 제공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2015 뮤직 아일 페스티벌'은 제주신라호텔이 세계적인 연주자들을 초청해 수준 높은 실내악 공연을 선보이는 음악제로, 매니아층을 보유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또한 최고급 해산물 등 신선한 식재료로 주방장이 즉석에서 조리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더 파크뷰 런치 & 디너 뷔페', 호텔에서 고품격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 런치 & 디너'와 '글램핑 런치'를 25% 할인(아동은 50%)해 제공한다. 글램핑이나 캠핑 이용 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제주신라 레스토랑을 이용한 제주도민에게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가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들이 펼쳐진 '와인 파티' 입장권을 70% 할인된 가격인 1만50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레스토랑 영수증을 지참해야 한다.

   문의: 제주신라호텔 식음예약실 064-735-5334
          www.shilla.net/jeju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