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남도서관(관장 김수범)은 최신영화 3편을 선정해 지역주민을 초대한다.

영화 상영은 10월 10, 17, 24일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강당에서 무료로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붙임자료 및 홈페이지(http://www.jnlib.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T.764-4651~2)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에 상영되는 영화는 다음과 같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 10월 10일
This couple is… 따뜻하게 눈 내리는 새벽 골목길에서 우연히 만난 만석과 이뿐! 사랑하는 그대를 생각하기만 해도 얼굴에 함박웃음이 가득 번지는 설레는 사랑으로 이어지기 시작한다.
and the other couple is… 등에 업혀 “오늘은 뭐했어?”라고 묻는 아내 순이가 그저 사랑스럽기만 한 남편 군봉! 평생 한 사람만을 사랑해온 군봉과 순이, 서로가 없는 삶은 생각도 할 수 없는 이 두 사람에게 최고의 어려움이 다가오는데...

▶건축학개론 : 10월 17일
어쩌면 다시…사랑할 수 있을까? 15년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 앞에 15년 만에 불쑥 나타난 서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한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쌓이기 시작하는데…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10월 24일
사람이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 그 찬란한 기적 | 당신으로 인해... 살아있다는 기쁨을 알게 되었습니다 | 일주일에 3시간, 목요일 10시부터 1시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사형수 이 남자... 자꾸만 내 마음에 들어오려 합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