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서귀포시후원회는 16일 회원들로부터 모금한 1000만원을 유니세프 협력도시인 서귀포시에 전달했다.

유니세프서귀포시후원회(회장 이종헌)는 16일, 정기총회를 열고 올해 사업방향을 논의했다. 또한 회원들로부터 모금한 1000만원을 유니세프 협력도시인 서귀포시에 전달했다.

후원회는 이날 오전 서귀포시청 1청사 중회의실에서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올해 사업으로 △정기 후원회원 모집 캠페인 전개 △금융기관·모범음식점·관광지 등 유니세프모금함 설치 △지역축제와 연계한 유니세프 홍보관 운영 △회원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 개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교육사업 전개 △해외 자원봉사 참여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이날 총회에 앞서 후원회는 이종헌 자농보카시비료 대표, 강신보 유리의성 대표, 이석창 자연제주 대표 등 회원들로부터 총 1000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서귀포시에 전달했다. 후원회는 지난해에도 시민후원금, 이왈종 판화전, 홍보관 운영 등을 통해 모금된 4700만 원을 서귀포시에 전달하는 등 현재까지 총 1억 94백만 원을 유니세프 후원금으로 기탁했다.

이종헌 후원회장은 “올해에는 서귀포시민, 지역기업과 연계해 유니세프 기금마련 문화 행사를 새롭게 마련하는 등 유니세프 협력도시인 서귀포시를 홍보하는 데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