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위원회, 서귀포시 15명‧제주시 10명 수강생 모집

최근 문화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고, 도내에서도 영상제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제주영상위원회가 영상제작과 관련한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파이널컷프로x 기초영상편집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디지털영상편집에 대한 기초적인 이론교육을 시작으로, 직접 영상을 편집해보는 실기교육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시는 4월 3일부터 4월 14일까지 제주영상위원회 영상미디어센터에서, 서귀포시는 4월 17일부터 28일까지 서귀포영상미디어센터에서 각 2주간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이다.

모집인원은 제주시 10명과 서귀포시 15명이며, 제주도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착순 모집이며, 교육비는 제주영상위원회에서 일부 보조하고 수강생은 3만원을 부담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www.jejumedia.com)에서 관련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제주시 jejuyesman@naver.com/ 서귀포시 gmwyang@naver.com) 이나 팩스(064-727-7900)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64-735-0612로 문의하면 된다.

※ 파이널컷프로x는 영상편집, 오디오편집, 트랜지션, 에니메이션, 멀티캠, 크로마키 등 다양한 편집에 최적화 된 디지털영상편집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