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에서는 마지막 주 수요일인 4월 26일 오후 7시 30분부터 문화가 있는 날 기획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음악이 흐르는 로비 콘서트’를 서귀포예술의전당 로비에서 운영한다.

이번 공연은 전문 콘서트 가이드 장선화의 클래식 해설로 진행되며 도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악 앙상블 콰르텟제주, 아르디 목관 5중주의 클래식 음악 연주 팀들이 우리에게 친숙한 클래식음악과 귀에 익숙한 영화음악으로 문화가 있는 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콰르텟제주는 영화 ‘여인의 향기’ ost, ‘드라마 황진이’ ost, ‘You raise me up’등을 아르디목관5중주는 영화 ‘웰컴투 동막골’ ost, ‘Tico tico’, ‘카르멘 모음곡 ’등을 연주한다.

서귀포예술의전당 이순열 관장은 “전용무대가 아닌 관람객들에게 자유롭게 열려 있는 전당의 로비에서 자연스러운 버스킹 형식의 콘서트로 관객들이 부담감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한다. 앞으로도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그리고 노년까지 다양한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 맞춤형 클래식 공연을 기획해 서귀포시민들에게 더 많은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