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홍동 문화예술나들이 6탄 ‘With You 열린콘서트’가 15일 동홍아트홀에서 지역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동홍아트데이 피날레를 장식하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향유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관람 의미를 담았다.

예쁜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창작국악그룹 ‘동화’, 2015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으로 음악 혁신 부분 대상을 수상한 클래식 엔터테이너 김현호, 팝재즈와 민요가 만나 맛좋은 음악을 선사하는 아포가토가 무대에 올랐다.

공연은 오페라 아리아, 동요, 지역별 대표 민요 등 다양한 공연 내용으로 관객 모두 음악에 취하는 시간이었다. 특히, 재즈 음률에 민요를 얹은 공연은 새로운 분야를 접하게 만들었고 앵콜곡 ‘아름다운 나라’협연 공연은 주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 하며 깊어가는 계절 아름다운 음악으로 물들게 만들었다.
동홍아트데이의 또 하나의 큰 의미로 지난해에 이어 나눔이 있는 공연문화 조성을 위해 행복나눔 기부데이를 같이 진행해 시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동홍동은 내년에도 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향유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는 삼삼동홍아트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