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넥스호텔 실내테니스장

•날씨∙계절 관계 없이 즐길 수 있는 국제규격(US OPEN)의 쾌적한 실내 코트시설

•前 테니스 국가대표 안재성 원장을 비롯 국내 유수 실력파 코치진

한국 테니스 '에이스' 정현(21·한체대, 삼성증권 후원)이 한국 선수로는 14년 10개월 만에 지난 11일 열린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테니스는 활동량이 많은 유산소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다. 특히, 유소년부터 테니스를 칠 경우 심장과 혈관뿐만 아니라 근육발달,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 해소 등에 많은 도움을 준다.

前, 대한민국 테니스 국가대표 안재성 원장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제주 디아넥스 호텔은 최고 수준의 실력파 코치진과 최상의 시설에서 체계적으로 테니스를 배울 수 있는 멤버십 클럽을 다음달 2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핀크스테니스클럽(PTC)은 US OPEN 대회의 국제규격 테니스 코트와 동일한 데코터프(Deco Turf)바닥재를 사용, 최상의 시설환경과 前 테니스 국가대표(안재성 원장)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테니스 멤버십 클럽이다.

유소년 레슨 4개 클래스와 성인 레슨 3개 클래스로 나뉘어 운영되며, 멤버십 회원은 월 8회 레슨으로 진행된다. 유소년은 1클래스 최대 6~10인으로 토/일요일 110분 교육하며, 성인은 1:1, 2:1, 4:1 등 3종류의 개인레슨으로 주중(월-금) 60분 교육으로 운영된다.

PTC 멤버십은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실내에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슨 해당일에 멤버십 회원 또는 동반고객 1인에게 온천사우나와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추가인원에 대해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호텔의 라운지 및 레스토랑 이용 시에도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최고 수준의 단계별 테니스 레슨과 호텔의 피트니스 멤버십과 같은 혜택이 주어지는 PTC 멤버십을 만난다.

핀크스 테니스 멤버십 클럽 가입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디아넥스호텔(064-793-6005)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디아넥스호텔 https://www.thepinx.co.kr/ 멤버십문의 064-793-6005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