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공개 모집, 제품생산·물류관리분야 47명도 9일까지 모집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경영관리 분야 상임이사를 공개 모집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임원추천위원회(이하 ‘임추위’)는 2일 상임이사 모집 공고를 내고 오는 19일까지 공개 모집키로 했다.

임추위는 지원서 접수 후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임명권자인 제주개발공사 사장에게 복수 추천하게 된다.

상임이사 지원 자격은 지방공기업법 및 공사 정관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투자기관에서 임원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지방자치단체가 설립한 지방공사 또는 지방공단에서 2급 이상 본부장급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상장기업체 등에서 임원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 4급 이상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대학・연구기관 등에서 전임강사 또는 책임연구원급 이상으로 2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임추위에서 인정하는 자다.

제주개발공사 상임이사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지방공기업법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 출시 20주년을 맞아 삼다수의 먹는 샘물 시장 지배력 강화를 위해 도입하고 있는 신규생산설비 운영을 위해 제품생산, 물류관리 분야에 47명을 공개 채용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9일 오후 6시까지이다. 관련 문의는 공사 인사교육팀(780-351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