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저녁, 효돈파출소 사거리에서 집중유세

더불어민주당(송산동.효돈동.영천동) 김주용 후보가 7일 오후 7시, 효돈파출소 사거리에서 집중 유세를 가지고 선거 중반전 필승 의지를 다졌다.

효돈 파출소 사거리에서 진행된 집중유세에서 첫 연사로 나온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6번 김대진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효돈 동민들의 선거혁명을 일으켜 달라. 지역 연고가 아닌, 정책을 보시고, 사람 됨됨이를 보시고, 실천능력을 보시고 투표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을 위해 준비된 도의원 후보 김주용 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라며 간곡히 지지를 호소했다.

두 번째로 연단에 오른 고희범 전 한겨레신문 사장은 “효돈동은 민주당 3선 김재윤 국회의원을 배출한 민주당의 성지이다. 그런데 아직 민주당 도의원을 한 번도 배출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다. 김재윤 전국회의원의 명예회복을 위해서라도, 지역발전을 위해서라도 힘 있는 여당후보인 김주용 후보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연단에 오른 김 후보는 “ 자랑스러운 민주당의 3선 김재윤 국회의원이 박근혜정부와 정치검찰의 정치탄압에 희생이 되어 옥중에 있지만 이제 곧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이번 선거에 효돈동민의 선택을 받고 반드시 당선 될 것이다. 당선돼서 김재윤 전 국회의원과 효돈 동민의 명예회복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