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 14일 열려

이진석 서귀포시선거관리위원장(좌)이 남원읍 선거구 송영훈 당선자(우)에게 당선증을 수여하는 모습.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이 14일 오전 11시, 제주감귤농협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표선면 선거구 강연호 당선자가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6.13지방선거가 13일로 막을 내렸다. 지난 4년동안 절치부심하며 이번 선거를 준비했던 후보들은 13일 저녁 개표결과로 지난 14일간 열전의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어떤 이들은 당선의 기쁨을, 다른 이들은 패배의 고배를 받게됐다.

그 비정한 승부가 막을 내리고 당선자들에게 그토록 애타게 갈망하던 당선증이 수여됐다. 당선자들은 간밤 개표 결과를 지켜보느라 피곤한 몸을 이끌고 수여식에 참석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귀포시 당선증 교부식이 14일 오전 11시, 제주감귤농협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위성곤 국회의원과 이상순 서귀포시장, 현대훈 서귀포교육지원청 교육행정국장, 서귀포시선거관리위원회 이진석 위원장과 김경환 부위원장, 김창현‧방수길‧권무선‧김철우 위원, 박치웅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당선자들을 축하했다.

서귀포시선거관리위원회가 서귀포 지역구 도의원 당선자 10명과, 교육의원 당선자 2명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당선자의 가족들도 참석해 승리의 주인공들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진석 위원장은 당선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한 후 “당선이 헛되지 않도록 의회에 입성해서 지역과 주민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선증 교부가 끝나자 참가자들은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우애를 나누기도 했다.

 

서귀포시 지역구 도의원 당선자 명단

▲송산동‧효돈동‧영천동 선거구 : 강충룡 바른미래당 후보

▲정방동‧중앙동‧천지동 선거구 : 김용범 더불어민주당 후보

▲동홍동 선거구 : 윤춘광 더불어민주당 후보

▲서홍동‧대륜동 선거구 : 이경용 무소속 후보

▲대천동‧중문동‧예래동 선거구 : 임상필 더불어민주당 후보

▲대정읍 선거구 : 허창옥 무소속 후보

▲남원읍 선거구 : 송영훈 더불어민주당 후보

▲성산읍 선거구 : 고용호 더불어민주당 후보

▲안덕면 선거구 : 조훈배 더불어민주당 후보

▲표선면 선거구 : 강연호 무소속 후보

 

서귀포시 교육의원 선거 당선자

▲서귀포시 동부 선거구 : 오대익 후보

▲서귀포시 서부 선거구 : 강시백 후보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