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용 당선자.

안녕하십니까.

6·13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서귀포시 서홍동·대륜동선거구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 ‘내게 행복을 주는 일꾼’ 이경용입니다.

먼저 저를 믿고 소중한 한 표를 주신 서홍동과 대륜동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 한마음 한 뜻으로 헌신적인 지원을 해 주신 지지자분들에게도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4년이라는 시간은 주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4년 저에게 남겨진 숙제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주민주도형 정책으로 주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주민 섬김의 생활정치를 완성해 나가는 참된 일꾼이 되겠습니다.

장애인 인권보장과 장애인 관련 예산과 사회복지시설 예산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서귀포시 우회도로 조성과 장기미집행도로 조기 집행 등을 통해 도심 교통체증을 해소하는 한편 주정차단속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민관협의체 구성을 통해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등 일방적인 교통행정이 아니라 민관협의에 의한 교통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이와 함께 △서홍동과 대륜동의 공용주차빌딩 신축 및 공한지 등을 활용한 주차장 확대 △자생단체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서홍동 복지문화센터 건립 △대륜동 다목적 수영장 건립 △생태관광특구 조성 등을 추진하겠습니다.

어떠한 난관 앞에서도 주저하지 않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다시 한번 주민들의 행복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항상 주민들의 곁에서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주민의 뜻을 받들어 약속한 공약들을 반드시 지켜내는 의정활동으로 주민 여러분께 꼭 보답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