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과 관광지 입장권도 무료 배부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오는 24일, 렛츠런파크 광장 일원에서 부부와 연인, 친구를 위한 ‘커플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 렛츠런파크를 방문한 남녀 커플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 개최하여 푸짐한 경품과 제주지역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나눠줄 예정이다.

1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친구·연인·직장동료·가족 등 마음이 맞는 남·녀 2인이 1개팀을 구성하여 팀 대항전 형식으로 치러진다. 사랑의 림보 통과하기, 사랑의 빼빼로 과자 먹기, 한마음 달리기 등 총 7가지의 커플 게임을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되며, 응원전 등 다양한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마사회는 최종 우승팀에게는 국내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으로 제주도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접수는 6월 23일(토)까지 주관사인 ㈜제주청년피앤씨(010-3692-3313)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행사당일 현장접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색 커플 이벤트뿐만 아니라 렛츠런파크가 보유한 말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천연기념물 제347호로 지정되어 있는 제주마의 질주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미니호스를 무료로 탈수 있는 ‘포니승마장’,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 매직포니 뜀놀이동산, 무료 골프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렛츠런파크 제주 윤각현 본부장은“ 이색 커플 이벤트를 통해 렛츠런파크와 제주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행사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렛츠런파크 제주의 말테마파크에서 달달한 추억을 남겨 가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주말을 맞아 다양한 야외활동으로 사랑과 우정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이번 ‘커플 명랑 운동회’에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주관사인 ㈜제주청년피앤씨(010-3692-3313) 또는 렛츠런파크 제주(064-786-825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