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2018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적금 특별금리 우대 이벤트를 시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며, 기존 적금상품에 비해 높은 금리와 보다 쉬운 우대금리 적용 방법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본 이벤트는 1년제와 3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주은행 영업점 창구를 방문하여 ‘매일모아부금’을 가입하거나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사이버우대매일부금’을 가입하면 1년제 최고 3.85%, 3년제 최고 4.0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종료일인 12월 31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하게 되면, 기본금리 1년제 연1.85%(세전) 또는 3년제 연2.05%(세전)에 이벤트 우대금리 1.0%p를 얹어주고, 교차거래 우대에 따라 추가로 최고 1.0%p까지 더해 높은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 교차거래 우대 적용기준은 ① 디지털 신규(인터넷, 모바일, 전화) ② 급여, 연금, 가맹점대금 입금 ③ 주거래통장 보유 ④ 신용카드 대금 결제 또는 공과금 이체로, 해당하는 각 조건별 0.5%p씩, 최고 1.0%p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변함없이 제주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준비한 작은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