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5~6일 홈페이지 통해 접수

제주아아파크 조감도.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들어서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의 견본주택이 지난 30일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자녀 교육과 양육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지역인 만큼 지역 내 최고급 주거상품으로 선보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에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단지가 들어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현재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으로, 졸업생 상당수가 국내외 명문대에 진학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더욱이 13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싱가포르 명문 중•고등학교인 ACS(Anglo-Chinese School)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인근에 추가로 개교될 예정으로 향후 교육관련 수요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이러한 주택수요가 늘면서 지역 내 초대형·최고급 주거시설로 들어서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에 지역 주민들과 국제학교 학부모들로부터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분양 관계자는 “영어교육도시 특성상 경제력이 있는 분들이 주로 관심을 가지는 곳이라 견본주택을 찾아주신 많은 방문객들 모두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들어서는 최초의 초대형 럭셔리 주거시설이란 점에 관심이 많았다”고 전했다.

또 앞서 5월에 선보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보다 업그레이드된 상품성에도 호평을 보냈다. 우선 대형 타입에 걸맞게 전 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제공되며,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현관 팬트리, 메인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을 갖추며,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 풍부한 수납 공간이 설계된다.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고급 마감재 적용 및 제주영어교육도시 최초로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 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저택과 같은 최고급 단지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되어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의 특급 서비스도 제공될 계획이며, 아울러 커뮤니티에는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와 파우더룸, 휘트니스센터와 단지 내 가족영화관 등의 최고급 커뮤니티 설계로 지역 내 최고급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특히 영어교육도시내 주거시설 자체가 많지 않고 대형타입 자체가 거의 없기 때문에 향후 높은 프리미엄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여기에 생활형숙박시설로 나와 거주지와 무관하게 청약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아파트와 달리 전매도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청약 접수는 12월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4시까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문의) 1811-7771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