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나만의 생일파티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생일파티 패키지’는 식사부터 놀이까지 생일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나만의 생일파티 패키지’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은 물론,식사 세트 메뉴와 생일 케이크,파티 진행 MC, 행사장 데코 및 조명,생일 선물까지 포함된다.뿐만 아니라,생일 파티 초대장,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에 대한 우선 탑승권을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 캐릭터 VIP의전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기본 패키지 구매 가격은 1인당 8만원이며,최소 5인부터 이용할 수 있다.기본 구성 외에도 쿠킹 클래스, 상품 패키지 업그레이드 등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4월부터 10월까지는 신화테마파크 퍼레이드 참가, 마술 공연,밴드 공연 등 특별 옵션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다.

‘나만의 생일 파티 패키지’의 첫 이용 고객인 김모씨는“우연한 계기로패키지를 알게 됐는데,아이들도 정말 좋아하고 부모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도내에서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세심하게 챙겨주는 패키지를 본 적이 없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예약은 행사 당일 2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예약실(1670-9900)을 통해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 생일파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