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오성진 서귀포시 수영연맹 5대 회장, 김승남 신임 수영연맹 회장, 이연정 수영연맹 사무차장
고홍천 서귀포시 4대수영연맹회장 건배제의
강성수 SST 동호회 회장 건배제의
정연안 새연동호회 회장 건배제의

서귀포시 수영연맹 정기 대의원 총회가 25일 오후 7시에 흑한우명품관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강창익 서귀포시 수영연합회 3대회장, 고홍천 서귀포시 수영연맹 4대회장, 오성진 서귀포시 수영연맹회장, 고시택 수애기수영동호회 회장, 정연안 새연수영동호회 회장, 강성수 SST수영 동호회 회장, 김광균 TEAM K 회장 등이 참석했다.

서귀포시 수영연맹은 서귀포시 수영연맹회장배 수영대회, 서귀포시장배 바다올레길 수영대회, 서귀포시 교육장배 수영대회 등을 주최하고 있다. 그리고 회원들이 수애기배 전국마스터스 수영대회 등에 참가하여 입상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

이날 총회에는 2018년도 감사결과 , 2019년도 사업계획서 및 예산서를 보고 받았다. 또한 서귀포시 6대 수영연맹회장에 김승남 회원이, 사무국장에 부정석 회원이 선임됐다.

김승남 신임서귀포시 수영연맹 회장은 “최근 수년간 서귀포시의 인구 증가로 수영인이 늘었으나 턱없이 수영장이 부족하다"며 "다행히 서귀포 혁신도시 내 제주 복합혁신센터(수영장 포함) 건립, 서귀중학교에 수영장형 다목적체육관 등이 건립될 계획이다"라고 전하면서 "이에 수영연맹은 동호인들이 이른 수영시설 이용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서귀포시민이 수영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동호회회원들 간의 우애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