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제주 본교에서 브랭섬홀 아시아만의 특별한 학교 문화 소개
내달 4~5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도 진행

국내 유일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오는 22일 제주 본교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될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의 교육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4명의 재학생들도 직접 참여하는 세션, 학생대사(student ambassador)와 함께 하는 캠퍼스 투어, 초·중·고등학교 교장과의 소규모 질의응답 프로그램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2일 제주에서 열릴 입학설명회는 오는 20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www.branksome.asia) 또는 입학사무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4월 4일과 5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부산 파크하얏트,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도 입학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2012년에 개교한 국내 유일 여자 국제학교이다. 11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캐나다의 우수 명문 기숙학교의 자매학교로, 본교의 목표와 비전,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IB 교육 커리큘럼 채택과 더불어 ‘Empowering Women’이라는 목표 아래 우수한 교육과정과 교과 외 활동, 견고한 상담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지구촌 여성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