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3일까지 이메일 접수

서귀포시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하반기 지역연계프로그램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귀포시는 지역주민들과 예술가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며 다양한 장르의 미술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입주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체험교육’을 운영한다.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는 올해부터 상·하반기로 나누어 입주 작가를 선정했다. 2월부터 6월까지 입주한 상반기 작가 5명은 창작스튜디오에 머물며 창작 활동은 물론 지역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민들과 많은 문화적 교류를 하였다.

이번 하반기 입주 작가 5명(곽요한, 김미기, 김승민, 오미경, 최명숙) 역시 상반기 입주 작가들처럼 작가 개인의 전공을 살린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23일까지로 수강 신청은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pat7200@korea.kr)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및 이중섭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승열 문화예술과장은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입주 작가들의 전공을 살린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다양한 장르의 미술을 접할 뿐만 아니라 활발하게 활동하는 현업 작가들과 만나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현대 미술과 좀 더 친숙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