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라벨 200만병에 '105개 마을이 가꾸는 노지문화 서귀포' 홍보

서귀포시는 11일부터 한라산 소주 뒷면 라벨광고를 활용해 ‘105개 마을이 가꾸는 노지문화 서귀포’를 홍보하고 있다.

이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센터장 이광준)와 ㈜한라산소주(대표이사 현재웅)와의 서귀포시 문화도시 조성사업 상생협약체결에 따른 협약사항으로 한라산 17, 한라산 21, 2종에 100만 병씩 200만 병 출시 시까지 홍보될 예정이다

광고내용은 노지문화 서귀포 로고광고와 함께 노지문화를 쉽게 설명함으로써 문화도시 서귀포의 비전을 광고하고 있다.

서귀포시는 서귀포시문화도시센터와 한라산 소주가 법정문화도시 지정을 위해 ‘105개 마을이 가꾸는 노지문화 서귀포’를 알리기 위하여 라벨광고 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으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해 함께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