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과 15일 제주광어 판촉행사 열고 고품질 광어요리 제공한다

행사 포스터.

세계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제주광어 소비촉진을 위한 할인행사가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렛츠런파크 제주 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송철희)와 제주어류양식수협(조합장 한용선)가 공동으로 마련한 행사다. 생산자가 직접 제공하는 고품질 광어요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 어린이 광어 치어 맨손잡기 및 관상어 관찰 체험, 가족단위 레크레이션 등 도민과 관광객들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열린다.

렛츠런파크 제주는 14일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렛츠런파크 제주는 당일 경마공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주광어로 만든 어묵간식을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일마배에 참가한 경마고객을 대상으로 전산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휴테크 안마의자 2대와 제주광어 선물세트, 겨울 간식 시식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렛츠런파크 제주 송철희 본부장은 “최근 광어 가격하락으로 지역 어촌의 피해가 우려됨에 따라 제주어류양식수협과 함께 공익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렛츠런파크 제주가 보유한 공원 인프라를 활용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