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석 도의회 의장과 조훈배 의원, 7일 박정규 후보 유세에 가세해 당의 지원 약속

대정읍 도의원 재보궐선거에 출마한 박정규 후보가 거리유세를 통해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박 후보는 7일 대정읍 시계탑 사거리에서 유세를 통해 “행복한 대정을 위해 일하고 싶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과 조훈배 제주도의원이 지원유세에 나섰다.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은 상대측인 무소속 후보를 겨냥하여 “ 초선으로 도의회에 입성했을 때 무소속 의원의 경우 의정활동에 한계가 많다”라며 더불어 민주당의 박정규 후보를 당선시키면 도의회 다수당으로서 정책지원, 필요예산 확보 노력 등 의정활동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조훈배 제주도의원은 “같은 서남부지역 안덕면 의원으로서 대정주민의 민원도 같이 돌봐 왔다”라며 “특히 농수산업 문제에서 공동의 이익을 위해 같이 논의하고 추진해야 할 일이 많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박정규 후보는 “지난 2년간 공석이었던 대정읍 도의원으로 이번 보궐에 입성하면 두 배로 더 열심히 해서 대정의 이익을 챙기겠다”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소외된 곳에는 따뜻함으로, 막힌 곳에는 시원함으로 다가가는 정치가 되어야 한다. 주민들과 항상 소통하면서 현장의 의견을 중시하는 도의원이 되겠다“라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