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선거운동 첫날,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은 운동원으로 북적
19일, 6·1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개막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와 선거캠프 관계자들이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서귀포향토오일시장 입구에서 피켓을 들고 지나가는 차들을 향해 유세활동을 펼쳤다.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는 유세차를 이용해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 연설회를 개최했다.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유세차를 이용해 선거송을 틀고, 오일시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후보자의 명함을 배부하며 유세활동을 펼쳤다.
제주도교육의원 서귀포시 동부지역 선거구에 출마한 오승식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과 제주도교육의원 서귀포시 서부지역 선거구에 출마한 정이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오일시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후보자 명함을 배부했으며, 제주도교육의원 서귀포시 서부지역 선거에 출마한 고재옥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유세차에서 선거송을 틀며 유세활동을 펼쳤다.
제주도의원선거 정방동·중앙동·천지동·서홍동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강상수 후보는 허향진 후보 지원유세를 펼쳤으며, 강상수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유세차에서 선거송을 틀며 유세활동을 펼쳤다. 제주도의원선거 동홍동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오현승 후보는 허향진 후보 지원유세를 펼치고, 허향진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피켓을 들고 지나가는 차들을 향해 유세활동을 펼쳤다.
제주도의회 도의원선거 정방동·중앙동·천지동·서홍동 선거구에 출마한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용범 후보 선거캠프 관계자들은 오일시장 입구에서 피켓을 들고 유세활동을 펼쳤으며, 제주도의회 도의원선거 서귀포시 동홍동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대진 후보는 선거캠프 관계자들과 함께 사람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인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