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과 봉사로 따뜻한 서귀포 만들 것"
25일, 정철남 바르게살기운동서귀포시협의회장 취임
바르게살기운동서귀포시협의회장 이·취임식이 25일 파크션샤인 제주호텔에서 개최됐다.
이종우 시장, 위성곤 국회의원, 강충룡· 강상수· 이정엽· 강하영 도의원, 좌중언 도협의회장, 고재우 서귀포소방서 서장, 오형욱 시산림조합장 등의 내빈과 200여명의 바르게살기운동 서귀포시협의회 회원 및 시민들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정철남 14대 바르게살기운동서귀포협회장은 취임사에서 “바르게살기 운동은 정직한 개인, 더불어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 국민정신운동이다. 회원들은 진실· 질서· 화합을 3대 이념으로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서귀포협의회는 보다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전개해 지역의 화합을 이루고 희생과 봉사로 따뜻한 서귀포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호 직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여파로 여러활동을 추진하지 못해 아쉬움이 무척 컸다. 신임 회장은 여러 활동에 대한 의욕이 넘치신다. 신임 회장을 도와 보다 보다 건강한 서귀포시를 만드는데, 일조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이종우 시장, 위성곤 국회의원의 축사와 좌중언 도협의회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취임식에서는 재직공로패 전달, 공로패 전달, 인준장과 임원 임명장을 수여했다. 그리고 끝으로 ‘2025 APEC 홍보타월을 들고 진행하는 APEC 정상회의 유치캠페인이 펼쳐졌다.
바르게살기운동서귀포시협의회 이·취임식에 앞서 이사회가 개최됐다. 이사회에서는 ▲ 임원 및 부회장 승인 건 ▲ 2024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이 승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