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으로 봉사정신 확산 시킬 것"
칠십리라이온스클럽, 22일 현충민 회장 취임식 개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서귀포칠십리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과 17주년 창립 기념식이 22일 파크션샤인제주호텔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 박용선 354-G지구 총재, 송재철 354-G지구 당선 총재, 부영진 천지라이온스클럽 회장, 이호선 부산에이원 라이온스클럽 회장, 장성훈 제4지역위원장 등과 100여명의 라이온스 클럽 회원이 참석해 취임을 축하했다.
현충민 칠십리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서니 가슴이 벅차고 무언가 뜨거운 열정이 솟구친다. 17년간 클럽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라이온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 앞으로 더 큰 열정과 진한 애정으로 함께 해주신다면 여러분의 뜻에 어긋나지 않게 봉사정신을 확산시키는데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취임식에 앞서 칠십리라이온스클럽은 창립 17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박영선 총재의 총재 치사, 부영진 천지라이클럽회장과 이호선 부산에이원 라이온스클럽 회장의 창립 축사가 있었다. 윤리강령 낭독, 지구현황 보고, 지구회관 조성기금 전달, 자매클럽봉사금 및 방문패 전달, 한국라이온의 노래 제창 등이 있었다.
또한 서귀포시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식, 국제 회장 감사장· 무궁화사자대상 금장· 총재패 ·총재공로메달 ·총재특별공로메달· 지역위원장패 등의 전달식도 진행됐다.
한편, 칠십리라이온스 클럽은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온돌 전기장판 지원, 사랑의 쌀 사회복기기관 전달, 사랑의 쌀 남학생 청소년 쉼터 전달, 지구회관조성기금, 서귀포사회복지관 노인무료급식 봉사, 해안가 환경정화 활동 등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