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여고, 25대 양경림 신임 회장 취임
2025-02-24 설윤숙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오경희)는 지난 22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25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6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정기총회, 회장 이‧취임식, 만찬 및 친교의 시간 등으로 단합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회장 이‧취임식에서는 24대 오경희 회장을 비롯해 이신선 사무국장, 김은경 재무이사에 대해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감 표창장과 24대 집행부에 대한 총동문회 감사장 시상을 했다.
25대 신임 회장인 양경림 회장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양순우 교장의 격려사, 오순문 서귀포시장의 축사, 강옥화 서귀포시교육장의 축사 낭독이 진행됐다. 이어서 위성곤 국회의원과 명예 동문인 오승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장의 축사, 동문 의원인 고의숙 교육의원, 강하영 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서귀포여고 60주년 기념사업으로 지난해 7월 창단한 양지합창단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이날 총회에서 서귀포여고 60주년 기념사업회(회장 오경희 24대 총동문회장, 조정자 전직회장단협의회장)로 양지 60년사 편찬위원회, 양지합창단 창단, 총동문회관건립위원회에 대한 보고와 올해 11월 양지 60년사 편찬과 총동문회관 건립을 위한 모금 활동 등을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