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금토 새연쇼', Again 워터밤 개최!

12일 DJ 촤니와 워터밤 13일 서명숙 이사장 토크쇼

2025-09-10     구혁탄
지난 8월 23일 워터밤 행사 모습

이번 주말, 새연교 일대가 시민과 관광객의 함성과 열기로 달궈질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오는 12일 DJ 촤니와 함께하는 'Again 워터밤'이 펼쳐지며, 다음 날인 13일에는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이 참여하는 토크쇼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12일에 펼쳐지는 'Again 워터밤'은 지난 823일 워터밤 행사에 20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여름이 끝나기 전에 다시 마련된 앵콜 이벤트다.

이번 워터밤 이벤트는 씨엘로댄스핏 팀의 신나는 줌바댄스 공연으로 막을 열고, 이어 DJ 촤니의 디제잉 쇼가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장에 있는 모든 관람객이 두 명의 '빌런'과 물총 대결을 펼치는 '워터워' 퍼포먼스로 준비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13일에는 새연교 공연에서 처음 선보이는 '토크쇼'가 마련된다. 이날은 로컬 뮤지션 양대철님의 제주어 노래 라이브 공연과 함께, 특별 게스트로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이 출연해 ""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고상희 관광진흥과장은 "이번주 기획 공연은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여름의 끝자락을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Again 워터밤''서명숙 이사장 토크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