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레저전문직원 G.A.O.와 함께하는 이색적인 겨울 레저 프로그램 운영

높은 고지에서만 볼 수 있는 깨끗한 눈, 한라산 눈꽃 트레킹으로 만난다.

제주신라호텔은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선발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한라산을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30명 내외의 인원이 즐길 수 있다.

영실(1,280 고지)에서 윗세오름(1,700 고지)으로 오른 후 어리목(970 고지)에서 마무리되는 눈꽃 트레킹에서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하게 된다.

출발지인 영실까지 호텔 차량으로 안전하게 이동하며, 돌아올 때도 호텔 차량을 이용한다.

등반 시작 2시간 30분 정도가 지나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트레킹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코스를 개발해 시작부터 끝까지 전문 직원들이 고객들을 도와, 안전하게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신라호텔은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을 고객에게 무료로 대여해 주고, 아웃도어 자켓과 등산화도 유료로 대여 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체력만 허락한다면 겨울 산행 초보자들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점 때문에 혼자 여행을 오신 고객부터 가족 동반 고객까지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이라며,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아이들은 호텔에서 운영하는 '올데이 키즈 프로그램'에 맡기고 부모님은 한라산 눈꽃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의 ‘글리터링 모먼트’ 패키지에는 G.A.O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있다. 패키지는 △본관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G.A.O. 프로그램 2인 1회, △와인 파티 2인 1회, △비치백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라운지 S 2인(단, 12월 22일~1월 1일, 2월 15일~18일 제외), 실내 사우나 2인 1회(투숙 중) 무료 제공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8년 3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