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인(人) 제주페어’, 8~10일 ICC JEJU에서 개최

핸드메이드 관련 최신정보를 만날 수 있는 ‘2019 국제 핸드메이드 인(人) 제주페어’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1층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주)제이케이컴퍼니와 제주푸른바다 캔들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100여 개 브랜드, 110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국제적 규모의 핸드메이드 제품관련 박람회로, 장인의 손결과 숨결이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제품에 대한 가치창출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소통,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장을 마련코자 기획됐다.

올 상반기 핸드메이드 트렌드는 물론 국내·외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각종 공예, 디자인제품을 비롯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자재 관련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비교해 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영향력 있는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작품전시 및 관람객 대상 작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석고방향제 만들기, 캘리그라피 체험하기, 가죽 팔찌 만들기, 마크라메 만들기, 젤캔들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준비되며, 사전 등록시 10% 할인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7일까지 관람객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핸드메이드페어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된다.

문의)064-732-8886.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