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20여 개 브랜드 90여 종의 이탈리아 ‘몬도델비노’ 와인 테스팅
연간 5천만 병 이상 와인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최대 와인 생산 그룹

몬도델비노 와인 (사진=제주신화월드)
몬도델비노 와인 (사진=제주신화월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로 여행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이번에는 이탈리아 최대 와인 그룹 ARGEA ‘몬도델비노’ 와인 테스팅을 25일 제주신화월드 내 랜딩볼룸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ARGEA 소속 ‘몬도델비노’는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중부 에밀리아 로마냐 그리고 남부 시칠리아 등 이탈리아 주요 와인 산지에 자체 와이너리를 소유하고 연간 5천만병 이상의 와인을 생산하여 전세계 60여개국으로 수출하는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 생산자이다.

이탈리아 와인의 대중성을 알리고자 진행하는 이번 테스팅은 와인업계 전문가는 물론이며 일반인들에게도 활짝 문을 열어 제주신화월드를 방문하는 성인은 누구나 입장료 없이 테스팅이 가능하다. 이날은 리코사, 네스폴리, 바로네 몬탈로, 아케시, 쿠바제 등  20여개 브랜드 약 90여종의 다양한 이탈리아 와인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탈리아 와인이 국내 시장에서 보다 대중적인 상품으로 인식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대중으로부터 좋은 피드백이 있는 와인은 제주신화월드 와인 리스트에 선정이 될 예정이라고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제주신화월드에서는 12개국의 220여 종의 대규모 ‘와인 피에스타’를 진행하여 와인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