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와 경남 인디 뮤지션 교류 공연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18일에 중문에서 제주 인디 뮤지션과 경남 인디 뮤지션과의 교류 공연인 ‘2023 인디 안아 Zone’s’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치열한 인디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하고 안아주는 공간인 음악창작소를 의미하며, 전국의 17개소의 음악창작소 중 제주음악창작소인 JEMU’와 경남음악창작소인 MUSISIS’ 협업으로 추진된다.

이번 교류 공연에 참여하는 뮤지션은 총 6팀으로 제주음악창작소와 경남음악창작소에서 각 3팀씩 선정했다.

제주의 뮤지션은 10개 이상의 음반 발매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이소전국오월창작가요제에서 금상을 받은조민규가 구성한 팀모허부산에서 다수의 클럽과 락페스티벌 공연 경험을 쌓고 제주에서 정착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영은제주지역에서 보기 힘든 트렌디한 음악과 정교한 가창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이레가 참여한다.

경남의 뮤지션으로는 포크 싱어송라이터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권결R&B 기반으로 팝발라드, 엘렉트로니카 등 능력을 보유한 원썸 초록의 색을 테마로 포크와 인디팝을 노래하는 뮤지션 이그린이 참여한다.

해당 공연은 사전 신청과 현장참가를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은 9~16일까지 온라인 신청서(https://bit.ly/465jtV1) 로 신청 가능하다.

진흥원 관계자는제주와 경남 지역에서 뛰어난 뮤지션들이 참가해 다양한 인디 음악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라며,“앞으로 더 많은 지역과 협업해 제주도를 인디음악 교류의 중심지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