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모여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서귀포시는 지난 24,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이홍인), 동아리연합회(회장 나형주) 자치기구 연합으로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과 학부모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굿바이 2024! 해피투게더 송년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굿바이 2024! 해피투게더 송년 축제는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 소속 9개 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계획하고 추진한 행사로 다양한 무대공연과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무대공연은 F드림 타악공연, 두드리 모둠북 공연, 밴드공연, 음악줄넘기 공연, 방송댄스, 오카리나, 함사시오를 재현한 퓨전댄스공연 등 다양한 동아리의 끼를 발산하고 청소년 간에 화합할 기회가 됐다.

체험 부스로는 환경 그린에코백만들기, 이런저런 과학, X-마스 친구, 인생네컷, 포토존, 룰렛 선물 팡팡 등을 운영했으며, 어묵탕, 호떡, 또띠아 피자 등 풍성한 먹거리도 큰 인기를 누렸다.

한편, 서귀포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마음으로 빚은 도자기, 책으로 만나는 제주이야기, 대한민국 5대 국경일 바로 알기 등 다양한 국가 인증수련활동을 개발해 도내 최다 인증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2년 연속 서귀포시청소년참여예산제 우수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청소년운영위위원회(이홍인 위원장)즐거운 웃음이 가득하고 볼거리, 체험 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오늘이 가장 뿌듯하고 행복한 우리 모두의 생일날인 것 같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참여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청소년활동을 위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다양하게 추진해 청소년이 행복한 서귀포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