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도서관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서귀포도서관은 내달 14일과 152024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프로그램과 내달 7일과 21독서×학교, 우리 아이 책이랑 친해지기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프로그램은 웃음치료사 이완국 강사와 함께 웃음으로 여는 행복한 우리 집이라는 주제로 가가호호(家家戶戶) 하하호호를 운영한다. 또한, 미술심리지도사 이민선 강사의 지도로 크리스마스 관련 책을 함께 읽고, 크리스마스 쿠키와 쿠키트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독서×학교, 우리 아이 책이랑 친해지기프로그램은 현직 교사인 김수현 작가를 초청해 온 가족 책 읽기 혁명을 통해 자녀와 함께 읽기 좋은 책 선정 및 가족 간 책 읽기 방법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권문정 강사의 지도로 하브루타 교육법을 바탕으로 한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가족 하브루타-모두의 크리스마스 북아트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도교육청 공공도서관 누리집(https://org.jje.go.kr/lib)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64)735-4304~5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