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제주군, 주민만족도 ‘우수’ 평

주차공간, 에어콘 운영에는 불만 표시 남제주군이 2002년도 민원행정 추진성과에 대한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81.7점으로 ‘우수’에 해당되는 점수를 받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 9월말 군 민원인 3백7명에 대해 창구설문과 우편조사로 행해졌다. 분야별 점수를 보면 쾌적성 분야가 84.2점으로 가장 높고, 친절도 82.3점, 신속성 82.1점, 편리성 78점 등으로 나타났다. 설문조사결과 민원처리가 부서별로 잘돼 있었고, 환경상태와 친절도에서 타 시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하지만 주민들은 등기부등본을 군청에서 발급하지 않은 점, 주차공간 확보, 민원실 에어컨운영 등에 불만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제334호(2002년 10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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