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 전산직, RS직 등 3개 분야..25일 까지 원서접수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일반직, RS직, 전산직(IT분야) 등 3개 분야가 모집대상이다. 일반직 및 RS직 부문은 ‘지역인재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구분하여 모집하며, ‘지역인재 부문’은 제주지역 내 고등학교 또는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를 대상으로 한다.

전산직(IT직)은 디지털.IT 관련 학과, 디지털.IT 관련 분야 경험자, 시스템 운영 및 개발 경력자 등을 우대한다. 최신 IT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발, 비대면 채널, 디지털 마케팅 추진 등에 업무 수행이 가능해야 한다.

특히 이번 2018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은 학력, 연령, 성별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방식으로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무부 장우천 부장은 “지역 내 우수한 인력 채용을 강화하고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강한 은행으로 도약하고자 지역 인재에 대한 별도채용 전형을 마련했다”며 “디지털, IT 인력에 대한 채용을 확대했으니 제주은행에서 꿈을 펼칠 우수한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서 접수기간은 10월 18일부터 오는 10월 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