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향진 후보
허향진 후보

허향진 국민의힘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후보는 다시 시작하는 제주를 이젠 도민의 힘으로 만들기 위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국민의힘 제주도지사 후보로 등록했다라고 밝혔다.

허향진 후보는 힘 있는 여당 도지사로서 제주의 미래와 성장을 튼튼히 하기 위해 윤석열 정부와 여당인 국민의힘과 긴밀하게 협조하면서 산적한 제주현안과 제주의 국정과제를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허향진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별위원회는 12일 제주에서 제주 7대 공약과 15대 정책과제를 발표했다라며 제주경제를 살리고 미래세대를 위한 성장동력이 될 사업을 차질 없이 이뤄낼 도지사 후보가 누구일지 고민해달라라고 말했다.

허향진 후보는 저 허향진은 경험과 경륜이 풍부하면서 노련한 정치 신인이다. 윤석열 정부가 추진하는 제주 현안 사업을 방해하고 흠집 내려는 민주당 세력에게 제주의 미래를 맡길 수는 없다라며 민주당은 제2공항 건설과 신항만 건설 등 제주발전과 경제위기를 타개할 각종 사업들을 대안도 없이 송두리째 부정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허향진 후보는 민주당은 지난 20년 동안 제주지역 국회의원을 독식했고, 제주도의회마저도 장악했지만, 제주 발전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들의 기득권만 챙기기에 급급했다라며 민주당 후보가 당선되면 제주를 위기로 몰아넣는 것이라며 우려를 표했다.

허향진 후보는 국립제주대학교 총장을 두 차례 역임하면서 청년 세대와 소통해왔기에 제주 청년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도 잘 알고 있다. ‘섬을 뛰어넘어 대한민국을 리드하는 제주완성에 모든 것을 걸겠다라며 이를 위해서 도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가 필요하다. 제주도민을 믿고 9회 말 극적인 역전승을 이뤄내겠다. 선거 승리로 2공항 건설 신항만 건설 4.3의 완전한 해결 관광청 신설 청정 제주 실현 미래산업 육성 의료 안전망 강화 등을 비롯해 미래 50년을 내다보는 담대한 제주의 미래를 새롭게 설계하고, 커다란 성장 시대를 열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