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장동호)25,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방역 일선에서 헌신한 분들을 대상으로 무료 힐링승마투어 프로그램 당신 덕분에 오늘도 안녕합니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코로나19 대응하며 헌신한 의료인, 방역관계자, 의용소방대원 등과 그 가족들에 대해 응원 차원에서 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제주목장에서 6월 한달 동안 총4회 진행되며, 힐링승마체험, 트랙터마차 투어, 말의 편자를 활용한 드림캐쳐 제작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사진작가가 힐링승마투어에 동행해 촬영하고 참가자들에게 액자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동호 본부장은 그 동안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해주신 분들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리며, 잠시나마 방역현장을 떠나 가족들과 함께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제주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제주도자원봉사협의회와 제주도자원봉사센터가 공동주관하고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가 후원한다. 참가신청은 63일까지이며, 참가자는 요일별로 15명씩 선착순 모집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제주특별자치도자원봉사센터(https://jeju.go.kr/nanum)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