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안덕면 수국과 함께하는 수눌음 헌혈·건강문화 나눔 마당전 개최
제4회 안덕면 수국과 함께하는 수눌음 헌혈·건강문화 나눔 마당전이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 안덕면사무소 및 안덕생활체육관 일원 수국거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안덕면(면장 송창수)·안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여환)에서 주최하고, 안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여환)·안덕청년회의소(회장 지항주)·안덕적십자봉사회(회장 주미경)이 주관해 안덕면 수국 꽃길 자원 연계 수눌음 헌혈문화 확산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제4회 안덕면 수국과 함께하는 수눌음 헌혈·건강문화 나눔 마당전은 2019년 미니 수국축제 시작 이래 올해 4회째를 맞는 안덕면 대표 지역 행사이다.
지역 대표 자연 문화자원인 수국과 곶자왈을 연계해 매년 관내 기업 및 주민이 참여하는 헌혈행사 개최를 통해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 일정 계층에 편중된 헌혈문화를 개선해 나가는데 선두적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의 시작, 안덕 수국 꽃길 따라 힐링하며 사랑을 전해요’라는 테마로 면사무소 앞에서 시작해 화순곶자왈까지 핀 수국을 보며 지친 일상을 치유하고 △사랑의 헌혈 나눔 행사 △수국 꽃길 포토존 운영 △곶자왈에서 즐기는 안덕 숲속 파티(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해설사와 함께하는 힐링 생태탐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