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용 포스터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도내 3D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유니티 아카데미 심화과정을 운영한다.

유니티 아카데미 심화과정은 게임, AR, VR 3D 콘텐츠에 활용되는 Unity 소프트웨어를 활용되는 교육과정이며, 지난 6월에 운영되었던 유니티 아카데미보다 더 실무적인 교육을 들을 수 있다.

강사는 Unity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유니티코리아에서 재직했던 홍동희가 맡았다.

이전 유니티 아카데미운영 결과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평균 97.7%으로 높게 나타나며 심화과정 교육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육기간은 82일부터 811일이며 매주 월~금마다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CGI분야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교육과정의 교육비는 무료이며, 이번 교육 수료자 대상으로 도내 CGI 기업 취업연계 및 수강생과 강사간의 1:1 멘토링을 지원받을 수 있다.

교육신청은 712일부터 7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수강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daum2917@ofjeju.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064-766-0708)로 문의하거나 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