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주말체육학교, 7종목 140명 모집
가족참여프로그램, 5개소 75가족 모집

신나는주말체육학교 학교밖프로그램 (사진=서귀포시체육회 제공)
신나는주말체육학교 학교밖프로그램 (사진=서귀포시체육회 제공)

서귀포시체육회(회장 김태문)에서는 9~18일까지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학교밖 프로그램(2학기)에 참여할 도내 유·청소년(··고등학생) 140명과 가족참여프로그램에 참가할 75가족을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나는주말체육학교는 상반기에 민간체육시설 9개소에서 101회의 교육을 통해 총 1414명의 학생이 학교밖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학교안 프로그램은 서귀포시 소재 13개교의 협조를 얻어 총 135회를 실시, 2027명의 학생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신나는주말체육학교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https://sat.sportal.or.kr/) 오른쪽 상단의 프로그램 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다.

가족참여프로그램은 624일부터 4개소에 각 14회 운영, 800명에 가까운 가족 구성원이 참가하였다.

92일부터 운영되는 하반기 과정은 방송댄스, 음악줄넘기 2종목으로 구성돼 동홍동, 중문동, 서홍동, 남원, 안덕면 소재의 공공체육시설을 활용한 5개소로 편성돼 운영될 예정이다.

하반기 프로그램은 서귀포시체육회 온라인 예약시스템(http://stadium.seogwiposports.org/)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태문 서귀포시체육회장은 폭염이 이어지는 날씨에 실내 공공 및 민간체육시설을 활용한 신나는주말체육학교가 하반기에도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온 가족 구성원의 참여를 독려하는 가족 단위 모집 스포츠 프로그램의 꾸준한 보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