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행복진흥원 제주특별자치도본부 발대식이 29일 서귀포시 강정동에 있는 샤모니리조트에서 열렸다.

국민행복진흥원 제주특별자치도본부 발대식이 29일 서귀포시 강정동에 있는 샤모니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국민행복진흥원 중앙회 이도겸 회장과 제주본부 이경용 회장, 후원회 정찬영 회장, 장성철 전 국민의 힘 제주도당 위원장, 오영희 국민의 힘 제주도당 여성위원장, 오병관 제2공항 추진연합회위원장, 노현규 한미동맹 제주도지부장 등 300여명의 제주도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경용 제주특별자치도본부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갈등과 반목으로 대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사회 현실을 이야기 하며, ”국민 경제와 국민 행복을 위해서, 제주특별자치도의 발전을 위해 국민과 더욱 깊이 있게 소통하고, 그 소통의 결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과 운동 캠페인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차세대 리더를 발굴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행복진흥원 이도겸 회장도 국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서 해야 할 일을 고민하고,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도울 수 있는 방안을 관련기관에 적극적으로 제시함으로서 우리 국민들이 힘든 시국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국민행복진흥원의 설립 취지라며 제주특별자치도본부가 출범하는 만큼 앞으로 제주도와 관련된 다양한 아젠다를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제주도민, 더 나아가 국민의 행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민행복진흥원 제주특별자치도본부는 앞으로 토론회 및 강연회 개최 ·오프라인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들과 교류와 연구 활동 지원 화보 발간 및 출판 사업 국내외 문화 및 사회정책 연구 단체와 교류 및 협력 사업 환경보호 범죄 예방운동 참여 사회복지시설 및 고아원, 양로원 불우이웃 돕기 사업 기타 본외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사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