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는 총 1억원의 후원금을 납부한 강문원 변호사에게 그린노블클럽 현액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문원 변호사(강문원 변호사 법률사무소 대표)2018년 제주4호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했다.

지난 22일 전달된 그린노블클럽 헌액패는 초록우산 고액후원자모임인 그린노블클럽 회원으로서 아동 옹호 및 보호 사업지원을 위해 총 1억원의 후원금을 납부한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과 마음을 전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1억 후원금은 도내 인재양성아동들의 재능계발을 위한 장학금과 의료비, 주거비 등으로 취약계층 아동가정에 전달됐다.

강문원 변호사는 나 역시 학창시절에 어려움이 있었던 만큼 배움에 대한 열정이 있는 아동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은 나에게도 행복이다. 초록우산과의 인연으로 제주 아동들의 내일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나의 재능을 살려 법률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변론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린노블클럽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1948년부터 현재까지 ‘70년 재단역사가운데서 1억 원 이상을 후원할 시 위촉한다. 1억 원 이상을 일시후원하거나 5년 내 분할하여 후원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