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는 본부 주요 보직자 11명을 임명하고 지난 6일 임명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제주대학교는 교육부총장에 강희경(의학과), 지산학연구부총장에는 강철웅(기계시스템공학과) 교수를 임명했다.

교무처장에 정승달(수학과), 학생진로취업처장에 현미열(간호학과), 기획처장에 강태영(수의학과), 교육혁신처장에 고창열(회계학과), 사무국장에 김대경(법학과) 교수, 입학처장에 고관표(의학과), 국제교류처장에 김은희(중어중문학과), 경영혁신처장에 김배성(산업응용경제학과), 디지털정보처장에는 김성백(컴퓨터교육과) 교수가 임명됐다.

그 외에 대외협력홍보실장에 홍성화(관광경영학과), 중앙도서관장에 강주영(법학과), 박물관장에 전영준(사학과), 공동실험실습관장에 우종관(물리학과) 교수가 임명됐다.

앞서 제주대는 지난 1일 자로 각 단과대학장 10명을 임명한 바 있다.

인문대학장에 조성식(중어중문학과), 경상대학장에 김길훈(회계학과), 사범대학장에는 이경언(수학교육과), 생명자원과학대장에 김동순(생물산업학부), 해양과학대학장에 조은일(환경공학과), 의과대학장에 김영리(의학과), 수의과대학장에 윤영민(수의학과), 간호대학장에 김민영(간호학과), 예술디자인대학장에 오창윤(융합디자인학과), 약학대학장에는 이상호(약학과) 교수 등이다. 이들 보직 교수들의 임기는 2년이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