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디자인 플랫폼 공모 총 282작품 접수
서귀포시, 1‧2차 심사 후 최종 3개 작품 선정

최우수작
최우수작

서귀포시는 지난 11일 시민걷기 활성화와 걷기문화 확산을 목표로 독창적인 걷기브랜드 이미지를 개발하고 다양한 홍보에 활용하고자 탐나는 걷기디자인 로고를 공모하고 최종 3개의 우수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총 사업비 900만원을 들여 지난달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을 활용해 전국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탐나는 걷기브랜드 로고 디자인을 공모했고 그 결과 총 282작품을 접수했다.

이후 디자인의 활용성, 심미성, 독창성, 대중성 등 총 4개 항목을 기준으로 1차 전문 디자이너 심사와 2차 내부관계자 심사를 거쳐 최종 3개 작품을 선정했다.

최우수작에게는 상금 200만원을, 우수작에 상금 100만원을, 장려작에 상금 50만원을 수여했다.

이와 관련 오진욱 건강도시만들기TF팀장은 이번에 선정된 탐나는 걷기걷기브랜드 로고를 걷기인증 기념품 제작과 각종 인쇄물과 홍보물에 적용하는 등 걷기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홍보사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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