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7일 저녁 야해페스티벌과 달빛 하영걷길 행사 참여
‘엠유스토리,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릴레이 캠페인

서귀포시 관광업계가 관광객들을 만나며 품격있는 서귀포 여행을 약속하는 제주와의 약속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16일 저녁 서귀포 자구리공원에서 열린 ‘2024 야해(夜海) 페스티벌에서는 관광농원 엠유스토리’(대표 양문석)가 행사장을 찾은 관광객에게 제주와의 약속’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주관광 혁신 캠페인을 펼쳤다.

엠유스토리는 제주와의 약속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분 좋은 서귀포 여행을 약속했다.

17일 저녁에는 서귀포시 원도심에서 펼쳐진 ‘2024 서귀포 달빛 하영걷길행사에서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제주성산골든튤립호텔(대표 이영우)은 ‘2024 서귀포 달빛 하영걷길출발지인 칠십리시공원 그라운드골프장에서 행사를 찾은 관광객에게 서귀포시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약속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는 자구리공원과 명동로에서 제주관광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세요’ 설문조사와 제주와의 약속’ 즉석사진 찍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광업계 협력 캠페인을 뒷받침했다.

서귀포시관광협의회 관계자는 지금의 관광 위기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서귀포시 관광업계의 결집과 협력이 필요하다며 관광업계와 시민의 동참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