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크스GC
  • 이정은, 김지현, 오지현, 이승현, 장하나, 최혜진 등 국내 톱랭커 대거 출전
  • 어린이 미니골프대회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추첨 등 주말 가족 나들이 기대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핀크스에서 KLPGA정규대회인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이 개최된다. 명품골프클럽으로 유명한 핀크스GC에서 골프대회 유치는 2013년 SK텔레콤 오픈 이후 4년만이며, KLPGA대회는 2008년 이후 9년 만의 일이다.

핀크스는 이번 KLPGA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에서 공동주최사로서 참여해 대회장소 제공 뿐만 아니라 골프대회 기획, 운영, 코스 매니지먼트, 대회 홍보 및 흥행까지 책임을 지는 권위 있는 대회로 개최된다고 설명했다.

대회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라운드 54홀의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총 상금 6억 원을 걸고 한국여자프로골퍼 이정은, 김지현, 오지현, 이승현, 장하나, 최혜진 등 탑 랭커들을 비롯 총 108명의 참가선수들이 참가해 우승컵을 두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된다.

SK핀크스-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 대회 기간 동안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대회장을 방문하는 갤러리를 위해 스윙 분석기기 ‘트랙맨’을 활용한 원-포인트 갤러리 레슨을 비롯해 국내 최고 골프 코스인 핀크스골프클럽 곳곳을 만끽 할 수 있는 SNS포토 컨테스트, 행복날개 스탬프 투어, 팬사인회, 유료입장권 소지 갤러리 대상 경품추첨 등 본 대회 위상에 맞는 풍성한 이벤트가 이루어진다.

특히 행복날개 스탬프 투어와 퀴즈이벤트에 참여하는 갤러리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 1등 핀크스GC 그린피 10팀 무료 주중이용권, 2등 핀크스GC 그린피 5팀 무료 주중이용권, 3등 최고급 안마의자가 경품으로 지급되고, 포도호텔과 디아넥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핀크스GC 그린피 1팀 무료 주중이용권 10명, 핀크스 레스토랑 이용권, 핀크스 베이커리 이용권 등이 추가 특별경품으로 대회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경품관련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대회 티켓은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에서 구입하는 유료 입장객에게는 대회 기념 고급 골프 우산과 모자가 증정된다. 또한 유료 입장권은 최종일 경품 추첨을 통해 SK매직에서 제공하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용품과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웨지, 퍼터,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용품 외에 고급시계 등도 경품으로 지급된다.

골프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는 사전 배포 입장권은 도내 골프연습장 등 주요 배포처를 이용 하면 무료로 구할 수 있다.

골프탕탕

또한, 골프대회와는 별도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어린이 대상 미니골프 대회 이벤트가 디아넥스호텔 단지내의 미니골프장 골프탕탕에서 28일과 29일 진행된다.

골프탕탕(미니골프) 대회 참가는 일일 20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7세부터 13세까지 남/여 어린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9홀 50타 기준으로 50타수 이하를 기록한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대상으로 디아넥스 숙박권, 온천사우나∙수영장 이용권 등의 경품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스냅이벤트도 진행되어 가을 주말나들이로 온 가족이 함께 골프대회 관람과 미니골프체험 이벤트 등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골프탕탕 문의 및 사전접수  064-793-6055~6057)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