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산책길 주민참여 프로그램 운영

나도 우리 동네 가수왕! 서귀포 시민들의 노래자랑 펼쳐져

작가의 산책길 주민참여 프로그램 <동네 콘테스트 : 동백꽃을 든, 나도 카수>가 3월 31일부터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서귀포 관광극장에서 개최된다.

서귀포시로부터 작가의 산책길을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지역주민협의회는 2018년도 작가의 산책길 문화가 있는 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주민참여 프로그램 <동네 콘테스트 : 동백꽃을 든, 나도 카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네 콘테스트 : 동백꽃을 든, 나도 카수> 는 주민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3월 31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분야는 가요, 댄스, 국악, 춤으로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5시 서귀포 관광극장에서 개최된다. 매 경연에서 6월과 9월에 개최되는 분기 진출자를 선정하게 되며 분기 경연 우수자는 11월 연말 최종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연말 최종 본선 결과 최우수 상, 우수상 등 입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수여된다.

<동네 콘테스트 : 동백꽃을 든, 나도 카수> 프로그램은 서귀포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읍·면·동 주민센터 및 지역주민협의회로 하면 된다.

서귀포시 담당자는 “『동네 콘테스트 : 동백꽃을 든, 나도 카수』는 친근한 우리 이웃들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문화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서귀포시 문화예술과(760-2494) / 서귀포주민협의회(732-1963/seogwinet.blog.me)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