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 각 시 교류전, 25일 성료

'2023 정혜재활원배 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 각 시 교류전'25일 서귀포국민센터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이사장 홍정봉) 및 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제주특별자치도지부(회장 강동균) 주최하고 한마음장애인스포츠센터(센터장 강누리)가 주관했다.

개회식에는 홍정봉 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 이사장, 이홍기 정혜재활원 원장, 강상수 도의원, 이경용 전 도의원, 황광배 전 서귀포시장애인부모회 회장, 사단법인 서사모 김광남 회장, 김봉삼 서귀포시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해 격려했다.

이번 대회에는 정혜재활원, 제주 동양태권도장, 제주 애덕의집, 고양시장애인태권도협회, 광명시장애인태권도협회, 광주시장애인태권도협회, 김포시장애인복지관 주간보호센터, 부천시장애인태권도협회, 파주시장애인태권도협회, 파주 한마음장애인평생교육원의 소속 선수들이 출전했고, 선수 가족, 협회장, 인솔자, 지도자, 자원봉사자 등 230여명이 참가해 그 열기를 더했다.

이 대회는 스피드 발차기, 품새, 태권 체조 등의 종목이 진행되었으며, 가족 품새, 번외 경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강동균 전국발달장애인태권도시범연대제주지부 회장은 대회사에서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발달장애인 태권도 발전을 위해 참석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에게 태권도를 통해 꿈과 희망을 이룰 수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 조성과 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홍기 정혜재활원 원장은 환영사에서 "평소 발달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켜봐주시는 여러분들을 모시고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본 대회를 통해 서로 박수를 쳐주며 격려하고 응원하는 축제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