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YWCA(회장 김정미)가 운영하는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강하자)2025년 활동할 청소년 모집에 나섰다.

지역 청소년의 재능 발굴과 지역사회 연계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청소년 동아리의 모집 분야는 밴드, 봉사, 보컬 등이며, 대상은 서귀포시 거주 중인 9~24세 청소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동아리는 활동실, 물품 지원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동아리 모집 신청은 215일까지이다.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맑은세상에 함께 활동할 청소년도 모집한다.

지역의 9세부터 24세까지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면접을 통해 합격한 청소년 위원은 20252월부터 20262월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 청소년활동진흥법 시행령 제3조에 따라 청소년들이 직접 시설 및 프로그램 운영 등을 모니터링하며 다양한 기획 활동을 하는 청소년 자치 기구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맑은세상은 청소년 행사 기획 및 운영, 교류활동, 정기회의, 기관장 간담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위촉장, 봉사 시간 등 혜택이 제공된다.

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 064-762-1406

 

 
저작권자 © 서귀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